본문 바로가기
경제와 비지니스/앱테크

패널파워 / 짜투리 시간 설문으로 용돈 벌기 / 앱테크

by Social Curator 2021. 1. 13.

패널파워 : 엠브레인에서 만든 설문조사 응답하고 돈버는 앱

오늘은 일상생활에서 짜투리 시간을 이용해 소소하게 용돈을 모을 수있는 돈되는 앱 하나를 소개 합니다.

출퇴근 지하철이나 버스, 화장실에서 잠깐 용무를 볼 때, 회사 옥상에서 커피 한잔 하면 바람 쐴때 등 일상에서 우리는 적지 않은 짜투리 시간들이 있죠.

 

이런 시간들을 조금 이라도 효율적으로 쓴다면 좋은 일 아닌가요?

그래서 부담없이 간단한 설문에 응답해 주고 건당 50원에서 1,000원이 넘는 돈을 모을 수있다면 더욱 좋겠죠~

 

자~ 패널파워 설치와 기본적인 설명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함께 따라와 보세요~

Play 스토어에서 패널파워를 검색하시면,

파란색 아이콘에 엠브레인 패널파워 라는 앱이 제일 먼저 보이실거에요.

저는 이미 사용 중이라서 열기라고 보이지만 처음 접속 하시는 분들은 설치라고 뜹니다.

 

앱 다운로드 후 설치가 완료되면 스마트폰 화면에 패널파월 앱이 보이실꺼에요.

그럼 접속해 볼까요.

 

메인화면이 뜨기 전에 오늘도 슬기로운 적립생활 이라는 슬로건이 로딩 시간동안 뜹니다.

그럼 슬기롭게 적립해보죠 ㅎㅎ

 

로딩이 끝나면 이렇게 메인화면이 나옵니다.

화면 우측 상단에 현재까지 적립된 금액이 확인하기 좋게 디스플레이 되어있어 좋네요.

화면 중앙에 원으로된 아이콘 3개가 보입니다.

 

첫번째 부터 올해 참여한 설문수, 현재 까지 내가 모은 적립금, 적립금 중 사용한 금액을 각각 보기 쉽게 알려 줍니다. 

저는 올해 3번 참여하고 누적금액은 13,350원, 사용 금액은 아직 없습니다.

저는 당분간 쭈~욱 얼마까지 모아지나 적립해 두려고 합니다.

 

하지만 커피값정도 모이면 쓸 수 있도록 3천원 이상 부터는 바로 인출이 가능합니다~

화면 하단에 My 버튼을 클릭하세요

 

메뉴들이 쭈~욱 보입니다.

 

먼저 첫번째 내정보수정 메뉴를 클릭하세요.

비밀번호를 입력 하시고 들어 가시면 됩니다.

기본적인 인적 사항을 입력 하시면서 제일 아래로 내오시면 짜잔~

드디어 돈 받을 계좌정보를 입력하세요가 보입니다.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를 정확하게 입력하세요.

입력정보 실수로 딴 계좌로 송금되도 엠브레인 패널파워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소중한 짜투리 시간 써서 모은 돈 잘 지켜야죠~ 다시 한번 꼼꼼히 확인 하세요 !!!

 

계좌번호를 까지 입력하시고 나면 다시 메뉴화면으로 이동 합니다.

이제 두번째 내 적립금 메뉴를 클릭하세요.

 

화면 상단에 현재까지의 누적 적립금을 한누에 보여 줍니다.

아래로 기간별 내가 참여한 설문리스트로 확인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우리가 자주 쓰는 은행 어플 같은 구성으로 되어 있어 메뉴 찾느라 헤미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저는 현재 13,350원을 적립했네요. (생각보단 꽤 모았네요 ㅎㅎ)

 

50원, 100원 모아 언제 커피 마시냐구요? 걱정하지 마세요~

처음 가입하시고 제공되는 기본 설문들만 다 응답하셔도 2,500원이 적립됩니다.

 

짜투리 시간 말고 맘 먹고 시간을 내실 수있다면 그렇다면 빨리 큰 돈을 모을 수있는 방법이 있죠~

메인화면 하단에 중앙에 있는 좌담회 메뉴를 클릭하세요!!

 

짜잔~ 보이시나요?

하루 시간내서 지정된 장소 (거의 패널파워 본사)에 가서 의견 이야기하고 설문 해주고 5만원 적립 받습니다.

좌담회 소요시간은 대부분 2시간 30분 정도들이구요.

보시는 바와 같이 다른 사람들 소개해 주고 소새한 사람이 선정 되면 추가로 5천원을 적립해 줍니다.

어떠세요? 쉬는날 하루 시내 나가서 좌담회 참석한 김에 바람도 쐬고 5만원 벌고 굿이죠~

 

노는 시간 자투리 시간 활용해서 간단한 설문 응답하고 소소하게 돈도 모으고 좋은 앱 같아서 추천 합니다.

참, 패널파워는 PC에서도 사용 가능하니 사무실에거 점심시간 등 휴식시간에 잠깐 시간 쓰고 돈버는 것도 좋죠~

 

이게 패널파워 PC화면 입니다.

모바일 보다 확실히 크고 좋네요 ㅎㅎ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시면 

 

참여 가능한 조사와 간담회가 찾기 쉽게 카드 뉴스형태로 제공되니 원하시는 설문이나 좌담회 신청 하시면 됩니다.

 

앗 !!! 포스팅 하다 보니 이벤트가 있군요~

 

1월 한달 한정 이벤트네요.

5명 추천해서 추천받으신 분들이 가입하시면 1명단 1천원씩 보너스 주는 이벤트네요.

 

첫 가입 설문으로 2,500원, 5명 추천해서 5,000원 오호~ 한번 가입으로 7,500원 한번에 모으겠네요 ㅎㅎ

1월 한정 이라니까 1월 가기전에 가입하시고 친구들과 함께 이벤트 참여해서 추가 적립금도 받고 시작하세요~

 

댓글